본문 바로가기
└ 건강_정보

해바라기 수술 장점 및 비용, 여자반응 100% 총정리

by ★º↗▥▨─2× 2021. 8. 9.

해바라기 수술을 고민하고 계신가요? 파트너에게 좀 더 만족감을 주기 위해 해바라기 수술을 생각하는 남성이 늘고 있습니다. 지금부터 해바라기 수술 장점 및 비용, 여자반응 등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해바라기 수술이란?

해바라기 수술이란 남성의 성기에 보형물을 넣어 관계 시, 파트너에게 만족감을 높여주는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 아내가 관계 만족도가 떨어지거나 성불감증을 느끼고 있을 때 많이 선택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남성의 자신감도 높아지기 때문에 부부관계에 좋은 효과를 주고 있습니다.

약 먹고도 나지 않았던 역류성식도염...이렇게 치료했다?
역류성 식도염 자연치료, 전 이렇게 탈출했어요(링크)

 

해바라기 수술 종류는?

해바라기 수술이라고 하면 대부분 남성의 성기에 구슬을 넣어 오돌토돌하게 보이는 방법을 생각하기 쉽습니다. 하지만 이는 한참 전의 수술이며, 최근에는 보형물의 형태를 선택할 수 있어 종류가 매우 다양합니다.

 

가장 기본은 ‘치골융기술 구슬’을 6개 정도 성기 주변에 넣는 일반적인 방식이 있으며, 이외에도 돌기형, C링, 굴곡형 등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이는 수술을 받는 남성이 선택하며, 사이즈에 따라서는 전문의가 추천을 하기도 합니다. 보편적으로는 성기 모양에 큰 이질감을 주지 않는 C링을 선호하는 편입니다.

 

해바라기 수술은 남성보다는 여성의 자극을 높이기 위해 하는 것이기 때문에 사실상 파트너가 이를 싫어한다면 의미가 없습니다. 간혹 미관상 일반적인 성기와 달라 다소 부담스러움을 표현하는 여성도 있기에 이는 사전에 충분한 논의 후 수술을 진행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 해바라기 수술 후 관리

수술 후 약 2회 정도 소독을 위해 재방문하면 완료됩니다. 성관계는 수술일을 기준으로 5주 후 정도부터 가능하며, 기간 내에는 염증이 생길 우려가 있기 때문에 술이나 담배를 금하는 것이 좋습니다. 더불어 심한 웨이트 트레이닝과 자위도 자제해야 합니다.

 

 

해바라기 수술 장단점

해바라기 수술은 매우 간단한 편에 속하기 때문에 20분 내외의 짧은 시간에 수술이 끝납니다. 더불어 성감을 높이는데 매우 좋고, 경제적으로도 부담이 덜하기 때문에 만족도가 매우 높은 편입니다. 다만, 수술 후 적응기간 동안은 이물감이 생길 수 있고, 미관상으로는 티가 날 수밖에 없는 단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해바라기 수술 부작용에 대한 걱정도 많으신데요. 모든 수술이 그렇듯 거부반응이 나타나면 염증이 생길 수밖에 없습니다. 이럴 경우는 간단하게 제거를 한 후, 차후 다시 삽입할 수 있으니 크게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 해바라기 수술 비용

해바라기 수술은 구슬을 넣는 기본형과 C링은 20~30만 원, 돌기형, 굴곡형, 프리미엄형 등은 40~60만 원 정도의 비용(이는 병원마다 상이하니 참고)이 발생합니다. 만약 포경수술과 겸할 시에는 80~120만 원정도의 비용이 책정됩니다. *포경의 종류에 따라서도 비용이 상이합니다.

 

해바라기 수술 여자반응

해바라기 수술은 여성이 성관계 만족도가 떨어지거나 불감증이 있을 경우 매우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마치 기구를 이용한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에 부부관계가 훨씬 즐거워지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다만 시각적인 부분을 무시하지 못하기 때문에 사전에 반드시 논의를 하고 수술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맺음말

지금까지 해바라기 수술 장점 및 비용, 여자반응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해바라기 수술은 실리콘을 넣는 것이기 때문에 정도에 차이만 있을 뿐 이물감은 있기 마련입니다. 불편함은 없으나 이런 부분들을 충분히 고려하시고 수술을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혹시 탈모 걱정 없으신가요? 저는 탈모 때문에 안 해 본 게 없을 정도로 고민이었는데요. 최근에 잘 맞는 탈모샴푸를 사용해서 큰 효과를 보았습니다. 꾸준히 하면 확실히 머리 빠지는 게 줄어들고 두피도 깨끗해지는 느낌이 있어 좋더라고요. 하단에 좋은 제품들 소개해드렸으니 참고해보세요.

반응형

댓글